안녕하세요 티트리트 고객센터입니다.
- 주문 시 입력해 주신 입금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 하신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내받으신 금액을 정확히 입금해 주셔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구매액 18,500원 → 실 입금액 20,000원 ), 잘못 입금한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바랍니다.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하신 후 당일 입금해 주셔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확인 누락 시 확인 사항
1. 주문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 시 입금자명(예금주) 확인
- 결제창에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주문금액을 이체한 계좌의 입금자명(예금주)이 다른 경우 누락이 됩니다.
2. 결제 시 결제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 확인
- 결제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 누락이 됩니다.
3. 중복 주문 및 중복 입금 또는 동명이인 주문 및 입금 확인
- 동일한 내용으로 주문 및 입금이 두 건 이상인 경우 (중복 주문, 중복 입금) 누락됩니다.
1) 주문자명, 입금날짜, 입금 금액이 같을 경우 중복으로 간주되어 누락됩니다.
2) 주문자명이 다르더라도 입금자명이 같을 경우 중복으로 간주되어 누락됩니다.
4. 주문 시간 및 입금 시간 확인
- 주문을 완료하기 전에 입금을 먼저 한 경우에도 누락됩니다.
5. 실제 주문이 있는지 확인
- 개인결제나 추가입금, 주문취소 후 재결제, 주문취소 후 고객의 임의입금 등의 경우 누락됩니다.
6. 쇼핑몰 계좌 번호 정보 일치 여부 확인
- 계좌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잘못된 계좌로 입금한 경우 확인이 누락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티트리트 qna 고객센터 문의 주시면 보다 빠르고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6:00 / 점심시간 : 11:30 ~ 1:00 / 토요일,일요일, 공휴일 휴무
오늘도 티트리트와 함께 가볍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티트리트 드림.
Q&A 게시판 문의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