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트리트 고객센터입니다.
Q. 무통장입금 환불이 안되고 있어요
A : 무통장입금 환불의 경우, 배송여부, 입금여부, 입금자명확인, 계좌번호 확인을 한 후 주 3회(월,수,금)환불 됩니다.
계좌번호 오류 또는 입금자명과 계좌소유자명이 다를 경우 확인을 위하여 환불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입금자명과 계좌소유주명을 같게 신청해주시는 것이 가장 빠르며,
무통장입금의 경우 꼭 문의 게시판에 계좌번호,계좌소유주명,은행명과 주문번호를 함께 남겨주시면 가장 빠른 환불이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티트리트 qna 고객센터 문의 주시면 보다 빠르고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6:00 / 점심시간 : 11:30 ~ 1:00 / 토요일,일요일, 공휴일 휴무
오늘도 티트리트와 함께 가볍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티트리트 드림.
Q&A 게시판 문의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