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신 후
계정을 사용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인증

회원인증
회원인증 필수

회원정보

회원정보
이름 필수
휴대전화 필수 --

  • 인증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휴대폰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인증번호
이메일 필수

일반전화 필수 --
생년월일 필수
성별 필수
결혼기념일 필수
지역 필수
평생회원
  •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티트리트 회원 탈퇴시까지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탈퇴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금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혜택을 드립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전체 동의는 필수 및 선택 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케팅 정보 수신(선택)

이용약관

티트리트의 이용약관(이하 '이 약관')은 (주)디앤비아이앤씨가 운영하는 사이버 몰(이하 '티트리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티트리트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고 있으므로 서비스 이용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 1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티트리트'란 회사가 정보통신망을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을 이용자에게 판매하거나 중개하는 서비스 플랫폼을 말합니다.
② '이용자'란 티트리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티트리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란 티트리트에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티트리트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란 티트리트에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티트리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회원가입'이란 이용자가 회사와의 사이에 이 약관의 내용에 따라 티트리트 이용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말합니다.
⑥ '회원정보'란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제공하는 정보의 일체를 말합니다.
⑦ '회원탈퇴'란 이용자가 회사와의 사이에 이 약관의 내용에 따라 티트리트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⑧ '상품'이란 회사가 이용자에게 유상 또는 무상으로 제공하는 유형 또는 무형의 재화를 말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의 내용은 티트리트 웹사이트 또는 개별 서비스의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하며, 본 약관에 동의한 이용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티트리트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③ 티트리트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안내를 제공합니다.
④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변경사항을 시행일자 15일 전부터 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피치 못하게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할 경우 그 시행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⑤ 이용자는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의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 운영정책 및 규칙 등(이하 '세부지침')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 제공)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유산 또는 무상의 재화 등을 제공하며, 제공하는 재화 등에 따라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을 제공합니다.
② 이용자는 컴퓨터, 휴대전화 등 정보통신기기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에 대한 내용과 이용 조건을 각 플렛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에게 기본적으로 동일한 내용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청소년 보호법」 등 관련 법령 또는 개별 서비스 제공 관련한 특이 사항이 발생할 경우 등급 등을 기준으로 이용자를 구분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서비스의 내용 등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각 서비스의 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는 티트리트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구매를 신청함에 있어서 다음의 내용이 제공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또는 선택 내용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E-mail 등의 정보 입력 내용
  3. 약관 및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된 내용
  4. 약관에 동의하고 및 상기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내용
  5. 재화 등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티트리트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대금지급 방법의 선택
⑤ 티트리트는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 방법을 아래 각 호의 방법으로 제공합니다.
  1.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 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4. 적립금, 예치금, 쿠폰 등 티트리트가 지급한 혜택에 대한 결제
  5. 티트리트와 계약을 맺었거나 티트리트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⑥ 이용자는 티트리트의 재화 또는 용역을 구매한 경우 재화 등의 제공을 위하여 일부 정보가 제 3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사항은 관련 법령에 따라 안내 사항을 별도로 제공합니다.
⑦ 티트리트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필요에 따라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발송하며, 이용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또는 제품의 변경이나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미 대금이 지급된 경우 제 12조 청약철회 등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⑧ 티트리트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대금이 결제된 일자를 기준으로 3영업일 이내 주문제작, 포장, 발송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⑨ 티트리트는 서비스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기입한 E-mail 주소 또는 연락처를 통하여 안내 사항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⑩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안내는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⑪ 이용자는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악용하거나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제 5조 (서비스의 변경 및 종료)
① 회사는 티트리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설비의 유지 및 보수 등을 위한 점검이 진행될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관계사와의 계약 종료, 정부의 명령·규제 등의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4. 기타 천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전항에 의한 티트리트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임시 서버 혹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다만, 회사가 예측할 수 없거나 통제할 수 없는 사유 등으로 인해 사전 통지 내지 공지가 불가한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회사가 상황을 파악하는 즉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복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③ 티트리트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으로 인하여 사전 체결된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에 대하여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 내용을 게시한 곳에 공지합니다.
④ 티트리트는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⑤ 전항에 의한 변경사항이 발생한 경우 티트리트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티트리트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⑥ 이용자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의 변경 사항이나 종료는 제 4조 9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며,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티트리트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6조 (회원가입)
①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이 약관에 따라 회사에게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로부터 회원가입에 대한 승낙을 받은 때 완료됩니다.
② 회사는 기본적으로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하였을 경우 승낙하나 아래와 같은 경우 회사는 회원가입을 연기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정보의 제공을 거절한 경우
  2. 타인의 정보 또는 허위의 정보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3. 사회질서를 파괴할 목적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4. 관련 법령, 이용약관 등의 위반을 이유로 계정 이용이 정지된 경우
  5.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거나 손해를 가할 목적 또는 가한 경우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6. 영리 목적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7. 기타 물리적·기술적 사유로 회원가입을 승낙할 수 없는 경우
제 7조 (회원의 권리와 의무)
① 이용자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개별 약관과 정책 포함)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가 관련 법령, 회사의 모든 약관 또는 정책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그러한 위반행위를 조사할 수 있으며, 서비스의 이용을 단기 혹은 영구적으로 중단하거나 재가입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상시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 5조에 의거한 사유(서비스 장애 등)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의 이용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는 계정을 관리하고 계정에 대한 내용을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유출해서는 아니 됩니다.
⑤ 이용자는 회사의 동의 없이 서비스 또는 재화 등을 복사, 수정, 배포, 판매, 양도, 대여, 담보, 복제, 분해, 모방, 변형 하는 행위를 권유하거나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⑥ 이용자는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⑦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할 수 있는 바이러스 감염 자료 등을 등록 또는 유포, 이메일 전송 또는 다른 방식의 발송 및 전송을 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⑧ 이용자는 서비스 내에서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이 아래 각 호의 표현이 포함된 경우 회사는 삭제를 요청하거나 삭제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1. 대한민국 법령에 위배되는 표현
  2. 대한민국에서의 범죄와 관련되는 표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표현
  4. 음란물·포악성·잔인성·사행성 등이 포함된 표현
  5.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표현
  6. 회사 또는 제 3자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표현
  7. 타인으로 가장하거나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표현
  8. 타인의 개인정보가 포함되는 표현
  9. 자신 또는 타인에게 이익을 주기 위한 표현
⑨ 이용자는 서비스 내에서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행위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게시물 삭제, 계정의 일시 또는 영구적 정지, 손해배상 청구, 형사 고소 또는 고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대한민국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이 약관(개별 약관 및 정책 포함)을 위반하는 행위
  3.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계정을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등 타인의 정보를 허락없이 이용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5. 서비스 내 음란물·포악성·잔인성·사행성 등의 게시물을 게재하거나 연결하는 행위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7. 회사 또는 제 3자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8.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할 수 있는 바이러스 감염 자료 등을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9.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또는 스팸메일(spam mail)을 전송하는 행위
  10.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11. 제 3자의 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 유포하는 행위
  12.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3. 회사 또는 관계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 글을 게시하거나 각종 통신 수단을 이용하여 배포하는 행위
⑩ 제 13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⑪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티트리트에 통보하고 티트리트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8조 (회원의 이용정지)
① 회사는 관련 법령 및 이 약관에 따라 회원의 계정 이용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법령에서 정하는 기간 동안 서비스의 이용 기록이 없을 경우 이용자의 계정을 일시 정지하는 휴면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해당 휴면 조치 1달 전 E-mail 발송을 통하여 사전 안내를 드립니다.
③ 회사는 계정의 이용이 정지된 회원이 게시판 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회원 탈퇴)
① 이용자는 티트리트에 언제든지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회원 탈퇴 신청 시 티트리트는 즉시 회원 탈퇴를 진행합니다.
② 회사는 법령에서 정하는 기간동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접속 기록이 없는 경우 등록하신 E-mail로 통지 후 계정 정보를 파기하거나 분리 보관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가 부족할 경우 이용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③ 회원 탈퇴를 진행하실 경우 계정 정보 및 서비스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다만, 회원 탈퇴 시점에서 회사와의 서비스 및 재화 등의 계약이 남아있을 경우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일부 데이터가 보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련 약관에 따라 일정 기간 경과 시 즉시 파기됩니다.
④ 회원 탈퇴를 진행하신 경우라도 다시 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부적절한 이용을 통해 회사로 부터 회원 탈퇴가 진행되었을 경우 서비스 재가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계약의 성립)
① 티트리트는 제 4조 5항에 의해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하여 지급되는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② 티트리트는 제 4조 5항에 의해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하여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청소년 보호법」 등의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 티트리트의 승낙은 제 4조 7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랍한 것으로 봅니다.
④ 티트리트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 11조 (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경우 지체없이 이용자에게 그 사실을 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대금을 받은 경우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12조 (청약철회 등)
①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재화 등의 공급이 지연되었을 경우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7일 이내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하거나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회사는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시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을 경우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었을 경우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⑤ 티트리트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티트리트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이 지연되었을 경우 지연기간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⑥ 티트리트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대금을 지급한 결제수단으로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⑦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이자는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티트리트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티트리트가 부담합니다.
제 13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티트리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하거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④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의 신원,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목적, 제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 등 관련 법령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정보 제공 범위 동의 후 서비스 또는 재화 등을 지급받은 경우 정보 제공 철회 보류 기간 동안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이용자에게 문자메세지(SMS), 전자우편(E-mail) 등 기타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광고 수신을 거절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제공하며 이용자는 광고 수신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지식재산의 보호)
① 회사는 티트리트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 등의 상품 혹은 기타 콘텐츠 등의 저작물은 회사 또는 제 3자의 지식재산으로서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호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와 제 3자의 지식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다만, 회사가 회원의 지식재산을 침해한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회원이 입는 손해를 배상합니다.
③ 이용자가 티트리트에 정보를 게시하는 경우 회사 또는 제 3자는 그 정보를 회사 또는 티트리트의 홍보, 마케팅 등 영리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회사에게 그 이용에 대한 반대의사를 통지하는 경우 회사는 그 이용을 중단합니다.
④ 회사는 영업상 필요에 따라 이용자가 게시한 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또는 삭제하거나 게시장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및 운영합니다.
②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하며, 손해배상은 이용자가 실제로 입은 손해를 한도로 배상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④ 회사는 티트리트를 구성하는 개별 서비스에 관하여 개별 약관 또는 정책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 약관 또는 정책은 이 약관과 동일하게 효력을 가지며, 이 약관과 상호 간에 모순이 있는 경우 개별 약관 또는 정책이 우선적으로 효력을 가집니다.
⑤ 회사가 통신판매중개를 하는 경우 회사는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회사는 이용자와 통신판매중개의뢰자 간의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에게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통신판매중개의뢰자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⑥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하여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발생한 손해
  2. 회사의 귀책사유 또는 구체적인 피해사실이 증명되지 않은 손해
  3. 회사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중개한 거래에서 통신판매자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한 손해
  4. 서비스의 적법성, 정확성, 진실성, 신뢰성, 유효성 등과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
  5. 천재지변, 쟁의행위, 감염병 등 회사가 통제하기 어려운 사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6. 회원간 또는 티트리트의 모델로 인한 분쟁으로 발생한 손해
  7. 제 3자가 불법적으로 회사의 서버에 접속하거나 서버를 이용함으로서 발생하는 손해
  8. 제 3자가 회사 서버에대한 전송 또는 회사 서버로부터의 전송을 방해함으로서 발생하는 손해
  9. 제 3자가 악성 프로그램을 전송 또는 유포함으로서 발생하는 손해
⑦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⑨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 등 관계 법령과 개인정보 처리방침 등 지침 등에 의합니다.
제 16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본 약관 또는 서비스는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분쟁이 발생하면 이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결되지 않으면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장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서고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의 경우에는 민사소성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공고일자 : 2024년 4월 9일
· 시행일자 : 2024년 4월 16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주)디앤비아이앤씨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o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일반 회원가입
  • 필수항목 : 로그인 ID, 비밀번호, 이메일, 이름,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 선태항목 : 주소, 일반전화, 마케팅 활용 목적의 SMS·이메일 수신동의, 평생회원 동의, 개인회원·사업자회원
②SNS 회원가입
  • 카카오톡
    • 필수항목 : 로그인 ID, 비밀번호, 프로필 정보(닉네임/프로필 사진), 카카오 계정(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성별, 출생연도, 생년월일
    • 선택항목 : 배송지정보(수령인명, 배송지 주소, 전화번호), 연령대, 일반전화, 마케팅 활용 목적의 SMS·이메일 수신동의, 평생회원 동의
  • 페이스북
    • 필수항목 : 로그인 ID , 비밀번호, 이름, 프로필사진, 이메일주소, 휴대전화번호
    • 선택항목 : 배송지정보(수령인명, 배송지 주소, 전화번호), 연령대, 일반전화, 마케팅 활용 목적의 SMS·이메일 수신동의, 평생회원 동의
  • 네이버 회원
    • 필수항목 : 로그인 ID, 비밀번호, 회원이름, 이메일주소, 성별, 생일, 연령대, 출생연도, 휴대전화번호
    • 선택항목 : 배송지정보(수령인명, 배송지 주소, 전화번호), 일반전화, 마케팅 활용 목적의 SMS·이메일 수신동의, 평생회원 동의
o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결제 기록, 불량이용 기록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나. 비회원 구매
  • 필수항목 : 이름, 주소, 이메일, 연락처
다.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 회사는 원칙적으로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기타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였는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의 본인확인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다. 수집방법
  •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 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내에서의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분석이나 경품 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o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o 회원 관리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o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5년간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o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보존기간 : 5년
o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보존기간 : 5년
o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보존기간 : 3년
o 로그 기록-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보존기간 : 3개월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 파기절차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o 파기방법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o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o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o 위탁 대상자 : KG이니시스, KG모빌리언스, 토스페이먼츠
o 위탁업무 내용 : 재화 및 용역의 결제 솔루션 제공
o 위탁 대상자 : (주)루나소프트
o 개인정보제공처 : 주식회사 카카오
o 위탁업무 내용 : 카카오톡 알림톡(정보성 메시지) 발송 업무
o 위탁 대상자 : 크리마
o 위탁업무 내용 : 게시판 시스템 및 마일리지 시스템 구축/유지/보수, DM발송, 상품추천 서비스 제공
o 위탁 대상자 : 와이비케이로지스
o 위탁업무 내용 :  3PL 물류 탁송 대행
o 위탁 대상자 : 한진택배, CJ대한통운
o 위탁업무 내용 :  한진택배/CJ대한통운 홈페이지 참고, 상품 배송 업무
o 위탁 대상자 : 씨에스쏠루션 / cafe24 corporation
o 위탁업무 내용 :  고객상담업무
o 위탁 대상자 : (주)채널 코퍼레이션
o 위탁업무 내용 :  고객 상담을 위한 인프라 환경 제공 [수집범위 : 성명, 아이디, 이메일주소, 결제내역(주문항목, 결제상태, 주문일), 상품정보(상품명), 장바구니 내역(상품명, 담긴 날) ※ 상담과정에서 추가로 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o 위탁 대상자 : (주)데이터라이즈
o 위탁업무 내용 :  사용자 행태 기반의 맞춤형 정보 제공, SMS·카카오톡 채널 및 E-mail 등의 메시지 발송에 필요한 정보, 이벤트 전달 및 분석리포트 업무 [수집범위 : 이름, 아이디,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보유기간 : 계약 종료시까지]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o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o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o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o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회사는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o 쿠키 등 사용 목적
1.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o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3.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o 개인정보보호책임자성명 : 담당자 유석종   전화번호 : 070-8874-9014   이메일 : brand@dnbproejct.co.kr
o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o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kopico.go.kr / 1833-697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spo.go.kr / 지역번호+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동의하고 가입하기
닫기